The 2-Minute Rule for toonkor

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

하지만 뉴툰도 매주 접속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 요일별 검색, 초성검색,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 개그, 로맨스, 드라마, 무협,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한 웹툰은 오늘, 하루 전 이틀 전 등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표현이 잘 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지루할 틈이 없도록 웃긴 짤러리라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

장르별, 제목별, 최신순, 인기순 등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툰코 사이트입니다.

제목 검색, 작가 검색, 발행, 초성, 장르, 정렬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화를 찾을 수 툰코시즌2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툰코 같습니다.

버즈툰은 블랙툰과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썸네일 링크는 블랙툰 링크를 가지고 와서 사용하는 것으로 toonkor 보아 같은 운영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이트 접속 주소가 자주 바뀌고 있으니 새 주소를 확인해야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무료웹툰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웹툰다시보기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웹툰과 만화뿐만 아니라 웹소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만화 목록은 썸네일로 쉽게 골라볼 수 있고,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 이름이나 작가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와 웹툰다시보기 사이트 페이지 반응속도를 고려해서 추천드립니다. 광고는 대부분 많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상세페이지에서는 다른 웹툰 사이트처럼 웹툰 에피소드 목록을 한 화면에 보여주어 처음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보고싶은 부부만 바로 클릭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